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대비가 핵심

2020. 6. 4. 11:26카테고리 없음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대비가 핵심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어떤 전략을 사용하든, 당신의 노력은 인내심을 필요로 한다.


일이 잘 안 풀리면 오래 기다리세요.


이 기사는 당신이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데 필요한 단서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조언들을 제공해 줄 것이다.




소비자의 구매 주기가 잠재 고객 발굴 계획의 선두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소비자들은 보통 구매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오퍼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에 대해 몇 가지 조사를 한다.


만약 당신의 제안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더 집중된다면, 그것은 그들의 의사 결정 과정을 빠르게 할 수 있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할 때, 당신은 리드 생성을 돕기 위해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랜딩 페이지는 웹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들이 찾고 있는 정확한 정보가 있는 곳으로 그들을 데리고 가시오.


잠재 고객을 발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연락처 양식과 함께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인센티브만으로 행동할 것이기 때문에 구매 인센티브는 여러분을 위한 실질적인 잠재력을 창출하는 데 매우 성공할 수 있다.


무언가를 구매하려는 동기는 당신의 회사를 다른 회사와 분리시킬 수 있다.


적절한 인센티브를 주면 모두가 승리한다.




리드 값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몇몇 단서들은 당신이 진행 중인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전에 각 리드를 검증하여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품질 리드가 귀사의 수익을 최적화해 줄 것이다.




뉴스레터를 발송할 때 사생활 보호와 탈퇴를 고려하십시오.


또한, 계속해서 리드를 추적하십시오.


돈을 쓰지 않고 개인이나 기업에 물건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것이고 그렇게 하는 과정에서 당신의 선택권이나 사생활 보호 정책을 위반할 것이다.




당신이 얻는 단서가 독창적인지 확실히 하라.


당신은 리드를 모으거나 사는데 쉽게 정신이 팔릴 수 있고 중복된 것은 확인하지 않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동일한 리드에 대해 여러 번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유입되는 리드를 검사하여 고유한 리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어라.


당신은 당신의 판매고를 통해 끌어들일 사업체나 사람들의 수를 보면 충격을 받을 것이다.


네 사업이 어떤 걸 팔든, 밖에서 누가 사니까, 이 일은 네가 해야 해.




근처에 지역 리더 그룹이 있니? 다른 지역 사업주들이 섞여 있는 이들 그룹은 리드를 공유한다.


당신은 어떻게 관련이 없는 사업이 당신의 노력에 대한 단서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꽤 놀랍다.


여러분은 치통으로 고통 받고 있기 때문에 좋은 치과의사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고객에게 답례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모든 페이지를 보라.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무엇이든, 사람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어떻게 구매할 것인지 이해해야 한다.


말을 분명히 하고, 페이지를 어지럽히지 마라.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노출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무엇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다각화하십시오.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왔을 때 그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정확히 알려라.


모든 페이지 및 랜딩 페이지 보기 고객이 각각에 대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명확히 한다.


그렇지 않은 경우 방문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변경하십시오.




목표 청중을 잊지 않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새로운 부모들과 신혼부부들은 새로운 집을 찾고 싶어 안달할 수도 있고,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긴급하게 행동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규모를 줄일 수 있는 사람들은 좀 더 위로가 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양질의 콘텐츠를 갖기를 원한다.


좋은 콘텐츠는 당신을 위한 리드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콘텐츠는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문법적으로 그리고 사실적으로 오류가 없어야 한다.


이러한 명백한 오류로 인해 고객을 잃고 싶지 않을 것이다.




잠재 고객 발굴이 마케팅의 전부는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매일 두 시간이면 새로운 단서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즈니스 부문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제 당신은 품질 좋은 단서들을 얻는 방법을 정확히 알아야 한다.


네가 새로운 단서를 얻도록 동기를 부여했어야 했어.


때로는 함께 일하는 것이 힘들 수도 있지만, 이 충고를 사용함으로써 모든 것을 잘 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이다.